우왕 셀프로 찍었는데 진짜 세상귀욥네요♡ 팔로우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울아가도 50일 셀프!

다들 오십일 셀프촬영 사진올라와서 살포시 올려봐여 ㅋㅋㅋ스튜디오계약을 안해서 인터넷에서 빌려서 셀프로 찍었습니다 ㅇㅅㅇ두컨셉 빌려서했는데 확실히 아기가 컨디션이 좋을ㄸㅐ찍어야해요..ㅋㅋㅋ첫컨셉은 아기가 짜증짜증을내섴ㅋㅋㅋ담날 두번째컨셉때는 밥먹이고 한시간뒤에 기분좋을때 후딱 찍어서 십분내외로 찍었고 사진도 훨씬 잘나왔어요! 소품놓고 배경 주름안지게 하고 아기기분살피면서 조금은힘들었지만 싼가격에 이쁜사진찍어서 만족해용🥰 이백일때도 셀프로 찍어줄예정😆 아가들 소통해용😃맞팔가겠습니다ㅇㅅㅇ https://instagram.com/chae_silver2?igshid=OGQ5ZDc2ODk2ZA==
댓글
23

감사해요 😍맞팔했어요!ㅎㅎ
주디랑 넘 잘 어울려요❤️금손이시네요!

셀프한번 도전해보시종😄ㅎㅎ
우와 너무 귀여워요 저는 똥손이라 엄두도 못내고 스튜디오 예약했는데ㅠㅠ

저도 똥쏜이에요!!ㅋㅋ큐ㅠ 애기만 도와주면 다 잘찍을수있습니당😉
진짜 우리 3월 베동맘들은 부지런하시고 대단하셔요 😍😍😍

ㅋㅋㅋ도겸오무님이 최고에요😍

😍😍😍😍😍😍😍😍
주디랑 주디네요 >.< 팔로우 했습니당!!

맞아용ㅋㅋㅋ나름의미부옇ㅎㅎㅋ 맞팔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