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ㅋㅋ 빨간모자 넘 잘어울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촬영!

50일 기념으로 집에서 사부작 사부작 입혀서 찍어봤습니다ㅎㅎㅎ 소품은 없지만 50일인거 알기만 하면 되지!! 하면서... 웃는 사진으로 전부 찍고 싶었는데 순간포착 넘 힘드네요😂😂
댓글
15

토마토에요😏😏
진짜 사랑스러운 50일 사진이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엄마가 직접 해주는 촬영 정말 소중 하고 이쁩니다 🥰🥰🥰

바로 그거에용ㅎㅎㅎ 나중에 아기 크면 엄마가 다 직접 해줬다!!! 이렇게 큰소리 치려구요ㅎㅎ😂
표정이 살아있네요ㅎㅎㅎ아고 귀여워~^^

나름 성공적이에요ㅎㅎ
핫🥹🥹❤️❤️ 소율에 넘귀여워요 ㅋㅋ 기분 최고같네요 ! 스튜디오보다 좋은점 웃는 얼굴이 많은거같아요😍

감사해요~~! 아무래도 익숙한 공간이라 그런가 편안해 보이긴 했어요!!ㅎㅎ

마장요 ㅠㅠ 저 어제촬영했는데 중간에 수유도 하고 잠도 쪽잠 잤지만 애기가 힘들어 하는거같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