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수유텀 4시간 30분정도면 먹놀잠 시간 분배는 어떻게 하시나용?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태기가 벌써 왔어요

220ml 4시간 30분정도에 먹였는데 잠투정 엄청 심하고 안먹으려고 하더라구요 이모님 연장해서 쓰고 있는데 오늘 밥안먹고 난리였는데 슬슬 분태기인거같다고 6시간으로 늘려서 먹이라하시더라구요 근육으로 영양소를 늘릴때라 그렇다고 하네요 괜찮은가 걱정했는데 생각해보니 180먹일때도 4시간 4시간 30분 견뎠어서 시도해보려합니다 새벽수유 드디어 안하는건가 희망을 가져봅니다 ㅎㅎ
댓글
19

낮에도 노는시간이 길지않더라구요 1시간에서 길면 2시간 놀고 토끼잠 자요ㅎㅎ
꺅 아가 너무 사랑스러워여💕씨익 웃는고봐♡

감사합니다 ㅎㅎ애기들 웃는거에 힘들었던게 조금은 견뎌지네요 😁
220을 먹나여.. 대단쓰ㅜㅜ

그아이 며칠째 보이지않습니다 ..😭
부럽네요ㅠㅠ 저희 애는 66일 되었는데 텀은 2시간 반에서 3시간 정도.. 양은 120에서 더 먹었다 덜먹었다 하고 양도 안늘고 짜증만 많이 내서 힘드네요ㅠㅠ

흑흑 저희애도 안먹기시작해써요 ..
주아도 뱃골이커서 잘먹는편인데 설하도 잘먹나보네용 ㅎㅎ 주아는 200씩 5시간간격 4번 수유해요. 10/3/8/5 이렇게 해요~ 8시막수는 240먹는데 다먹는다는.. 분태기 무섭네여 저도 ㅠㅠ잘먹다 안먹으면 걱정될것같아요 ㅠㅠ

몸무게는 잘늘면 괜찮다고들 하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