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밥은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다들 밥은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현재 제 상황입니다 확실히 둘째라 여유가 생기네요😎 첫째때는 정말 부엌에 서서 맨밥에 김싸먹었는데 지금은 한손으론 바운서 흔들고 다른손으론 순대국밥 말아 먹는 중입니다ㅋㅋ (내몸은 내가 알아서 챙겨야 함) (아무도 챙겨주지 않음..특히 남의편 ㅂㄷㅂㄷ) 다들 점심 잘 챙겨드세요! 우리 몸은 소중하니까요!

댓글

20

  1. 저두 배는고픈데 귀찮아서 먹기가시러요ㅜㅜ 그냥 시리얼 먹거나 만두 데워머꾸 라면먹는거가타요 시켜두머꾸요 제가해먹는 날은없네요ㅜㅜ 제가 밥먹으려고 숟가락 드는 순간 신기하게 아기가 매번 잠에서 깨고 울어요ㅜㅜㅜㅜ 앉아서 편하게 밥먹는 날은 남편잇는 주말뿐인듯요

  2. 순대국밥.. 배우신분 ㅋㅋㅋ 둘째의 여유가 느껴져요!

  3. 전 밥먹을땐 애기 모른척해요 ㅋㅋ 내배가 차야 아가도 밥을주니까요 ㅋㅋㅋ

  4. 바운서 흔들어도 우는 우리 아가ㅠㅠ 밥먹다가도 애기 울면 튀어갔다가 식은밥 먹을 때 서럽기도 했는데 점점 익숙해지니 어느정도는 울게 놔두고 호로록 먹고 애기 보기도 하고 그렇네요...ㅠㅠ 고작 1분도 안되는 시간인데도 나쁜 엄마인건가 싶고ㅠㅠ 다들 힘내세요

  5. ㅜㅜ일주일에 3.4번은 시켜먹는거같아요.육아하느라 해먹기도 힘들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