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이뻐요 아이디어 엄청 좋으시네요!!! 백일에 해봐야하나 풍선어디서사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셀프촬영!

첫째때는 스튜디오 가서 찍지만 집에서 찍어주고 싶어서 여러컨셉 대여해서 찍어줬는데 둘째는 그럴정신도 없을것같고 스튜디오 가서 찍어주는데 뭘 하다가 그냥 숫자풍선 큰거 사다가 후다닥 찍어줬어요! 어제가 50일였는데 남편이 하필 회식을 가서 첫째보면서 찍느랴고 살짝 사진이 아쉽지만 ㅠㅠ 그래도 엄마표 홈스냅은 조금 어설퍼야 제맛이죠ㅎㅎ 엄마아빠 편하라고 밤에 통잠도 자주고 낮에는 혼자 잘놀고 잘먹고 잘자주는것도 너무너무 고마워 라봉아😍 50일동안 배앓이 ,원더윅스 겪느랴고 힘들었을텐데도 별탈없이 잘 커줘서 고마워❤️
댓글
30

네이버에 오파티데이라고 치시면 화이트 대형 기념일 숫자 풍선 있어요!! 한개에 3천원씩 두개사서 배송비까지 9천원에 결제했습니당 ㅎㅎ 100일에 도전해보세요!! 진짜 사진 잘나와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 쪼끄맣고 사랑스럽고 다하네요💕 저풍선 살까말까 엄청 망설였는데 ㅋ

쪼끄맣한게 풍선에 쏙 들어가있으니 사길 잘했더라구요~ 풍선 망설이지마시고 꼭 사시는걸 추천 드립니당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선 안에 쏘옥! 넘 귀여워요❤️

저도 쏘옥 들어가는거 보고 너무 귀여워서 미칠뻔했어요 ㅋㅋㅋ 첫째는 150일때 해줘서 딱맞았는데 둘째는 아직 멀었더라구요~ 예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 아이디어가 넘 좋아요 긔여워요 ㅠㅠ

진짜 50일때 뭐해줘야되나 하다가 첫째때 해줬던게 급 생각나서 풍선도 급하게 샀는데 다행히 배송이 빨리와서 잘 찍은것같아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구 귀여워라~~ 엄마표가 더 예쁜 것 같아요

역시 엄마표가 제일 좋긴해요! 첫째때문에 급하게 찍긴했지만 그래도 예쁘게 나와서 만족중이에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