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타임 진짜 잘하네 아가🫶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목들기 장인 ❤️

어제 57일차 50일촬영 다녀왔어요 ㅋㅋ 작가님이 촬영전에 엄마! 애기 터미타임 잘해요? 하셔서 네~ 잘해요! 했는데 촬영때 진짜 잘한다고 엄마거짓말쟁이 아니네요! 하시더라구요 ㅋㅋ 100일촬영인줄 알겠다고 ...하하 덕분에 안아재울때는 눈 말똥말똥 한참을 여기저기구경하다가 겨우 자요🤣
댓글
22

ㅋㅋ 감사합니다❤️ 아직 맨바닥에선 무리에요😅
진째 제대로 뙇! 카메라를 아는 아가❤️

ㅋㅋㅋ 자기 찍는거 귀신같이알아요😅눈치빠른 아가들🫠
애기 너무 이쁘네요ㅋㅋㅋ저희 애는 50일 촬영갔을 때 울고 보채서 다시 예약잡고 가서 찍었는데 저희 애는 웃는 사진이 없어요ㅠㅠ 부럽습니다

터미타임할때만 생글생글 해주더라구요 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포즈라서..🥹100일촬영은 웃는사진만 건지실거에요!! 애기들 컨디션 종잡을수가 없어요🤣 칭찬감사합니다❤️
귀여워! 안그래도 인서타서 보고 왔어영. 너무 귀여운 뽁순이 넘 기특해요!

ㅋㅋ 부지런히 도겸이 따라가야쥬😘❤️
해윤이 짜란다짜란다👍👏

히히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