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엔 규칙적인 싸나이인데.. 낮은...

밤엔 규칙적인 싸나이인데.. 낮은...

ㅋ... 언제까지 안울고 노나 둬봤는데 두시간 반 넘어가서 무서워서 억지로 재웠어요 두시간반동안 빵긋빵긋 웃으며 노는데 정상인가요... 잔지 40분 됐는데 또 깨워서 밥을 먹일지 고민되네요.. 정직하게 아침먹고 2일1똥 하는거 너무 웃겨... 낮에도 좀 규칙적으로 살자🫠

댓글

16

  1. 낮은.. 저도 포기했슴다..

  2. 어머 오래자고 첫수가 통일되네요! 저는 막수만 통일이고 아직 첫수는 들쭉날쭉 인데~ 7시넘어 일어나보고 싶네요ㅠㅎㅎ

    1. subcomment icon

      낑낑대면 쪽쪽이연장하는데 퉤 뱉고 비슷한 시간까지 자더라고요 신기 ㅎㅎㅎ 쪽쪽이를 시도해보세용 저도 6시쯤 물립니다 ㅎㅎ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낮에는 낮잠 난장판인 사나이~ 밤이 오면 분유 한병 원샷때리고 통잠 자는 그런 사나이~ 2일1똥 같은 시각 너무 신기하고 부럽다 글라스 몽키..🐒

    1. subcomment icon

      베이비변 안사도 되겠어요.. 오늘 낮도 최소 낮잠시간 갱신중....😇

  4. 저희집 아들램도 두시간째 웃으면서 다나카상 소환하고 발도 구르고 난리에요😂 저도 지켜보는중.....

    1. subcomment icon

      아 약속이 끼복이랑 있었납다...ㅋㅋㅋㅋㅋ 잘자나여 그러고나서..? 일어나서 먹고 다시 기절했어요 등센서가 고장날 정도로 ㄷㄷ

    2. subcomment icon

      아 훼이크당 ㅋㅋㅋㅋ 약속있던거 생각났는지 다시 눈 번쩍 뜨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subcomment icon

      지금 실눈뜨고 자는데 푹 안자는 느낌이라 곧 깰것같아요😱

    4. subcomment icon

      눈번쩍ㅋㅋㅋㅋ 무서워여ㅠㅠ

  5. 아침에 늦게까지 꿀잠자는 너는 효자~두시간 반이면 혼자 놀기도 지겨워서 한번은 찡찡댈만한데..역시 너는 효자~ 글라스몽키~

    1. subcomment icon

      그러다 글라스몽키 모드 발동하면 어휴😇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