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가 너무 예뻐요😍 저희 아가는 60일인데 6.5kg입니당 팔로우신청할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들 몇키로에용?!!

토리는 지금 69일이구 지난주에 병원에서 몸무게 쟀을 때 4.6키로였어요!! 2.43으로 태어나서ㅠㅠㅠㅠ갬덩ㅠㅠㅠ투턱이 얼마나 감동인지..💗 그래도 아직 예쁜옷들은 다 커서 못입고 있어요.. 베동님들이랑 같이 임산부시절 고생하고 잠도 잘못자던 신생아시절 거쳐서 요즘 아기들 통잠도 잘자고 포동포동한 사진 올라오니까 너무 감동이고 뭉클하고 그래여ㅠㅠ 3월베동 뽀.에.버.⭐️ 바지 배까지 치켜세운 토리짤 두고감미댜😝😝 +)) 앗! 아직 인스타친구 아니신분들 팔로해쥬세용!💗 https://instagram.com/summers__tory?igshid=MzRlODBiNWFlZA==
댓글
36
75일차 7.6kg요...ㅎㅎ
😆아가 너무귀여워요 똘망똘망하네요ㅎㅎ 59일차 재헌이 5.7kg입니다 38주 3.24로 태어났어요^^
70일넘으니 7키로 되더라구요 ㄷㄷㄷ
우와 애기가 너무 이쁘네요^^ 67일차 여아 5.8kg이에요^^ 벌써 무거워져서.. 요즘 들기 힘들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