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ㅋㅋ 미용실 사모님!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쭈야도 50일사진 찍었어요

오늘 53일째 우리쭈야 스튜디오 강한 불빛이랑 환경이랑 낯선지 계속 칭얼거리고 울고😭 부모 욕심인거 같아 찍는내내 미안했지만 결과는 넘 만족스럽네요💛 오늘도 기요미와 전쟁같은 하루를!💪 모든맘님들 화이팅이에용🙏🏻
댓글
14
컨셉이랑 아가랑 찰떡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앋 귀여워 ㅠㅠㅠ 당황해쬬요 ㅠㅠㅠㅠ
으아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미쳐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