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ㅋㅋ 넘 사랑스런 투샷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

51일차 병원 방문 제외하고 첫외출입니다 드디어 오늘 딸내미 50일 사진촬영하고 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애기도 울지않고 좋아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나온김에 애기랑 사진 몇장 찍었어요ㅎㅎ 계속 집에만 있으니까 답답했는데 기분이 많이 풀렸어요😊 베동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십니까 저는 51일 동안 힘들었어요🥲(앞으로도 힘들예정🤣)
댓글
12

감사합니다🥰🫶
저는 어제 첫 외출다녀왔어요 다녀오니 넘 좋죠?!ㅎㅎ 저도 신생아 시절로 돌아가라면 못 갈꺼 같아요ㅠ 50일 지나니 좀 낫네요ㅎㅎ

네 ~ ㅎㅎㅎ 저도 50일 기적이 오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애기 낳고 조리원 나왔을 때가 제일 살이 많이 빠졌을 때인데 날씬하시네요 부럽습니다^^ 집에만 있기 힘들쥬ㅠㅠ 고생하셨어요~

저는 조리원에 있을 때 많이 빠졌어요. 지금은 이 키로 남았습니다~~ 로또맘님도 수고하셨어요 힘내세요^~^🥰
날씨가 넘좋아요 ㅎㅎ 저도 외출하고프네용😊

저도 멀리 여행 가고 싶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가야겠죠
에구 고생많으셨어요!! 저두 병원방문, 촬영 제외하고 집콕입니다!! 51일 동안 고생하셨어요🫶

넹~~ 감사합니당 😊꼬물님도 여름 잘 보내세요 화이팅 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