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소품 하나하나 넘 이쁘네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 50일 촬영 했어요!!!💓🤍

소품 대여해서 집에서 셀프 50일 촬영했어요!!!💓💓 재밌긴 했는데 다음에는 스튜디오 가서 다양한 모습 남겨줄까 싶기도 하네영 크크❣️ 다들 50일 촬영 잘들 하셨나요?!🥰 +) 인친하실 분!! 서로 댓글로 소통하면서 지내욥😊😊 https://instagram.com/hello_bom.s2?igshid=NTc4MTIwNjQ2YQ==
댓글
14
우와! 스튜디오에서 찍은줄 알았어요! 분위기대박 은율이네도 팔로하고갑니다♡ k_doyeon_211

은율이네 반가워요 맞팔 요청했어요!!
스튜디오가서 돈쓴거보다 훨씬 예쁜데요!!!!!

나중에 또 시도해 보려구요!!! 칭찬 감사합니다🫶
인형인줄 너무 이뻐여!!

꺅 감사합니다🥹🥹🤍❣️
우와~ 진짜 너무 이뻐요!!! 너무 귀중한 사진 입니다 💕

엄마표 사진 많이 찍어줘 보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