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더블하트 모윰 다 써보다 결국은 그냥 투정 같아서 ㅋㅋ 더블 하트 쓰고 있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 사이즈업
먹을때 땀도 꽤 나고 짜증 낸적도 많구요 사이즈업 해줘야할거같은데 막상 해보면 입가 턱가에 많이 흘리고 먹다가 중간중간 몇번이나 밀어내고 더 먹기 힘들어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마더케이 젖병 젖꼭지 쓰고있어요 SS가 젤 작은거라 그거 쓰는데 SS가 0~1개월용이거든요. 답답해하는거 같아서 1~2개월용인 S로 바꿔껴도 싫어하시고..ㅎ 2~4개월용인 M은 아예 시도도 못하고 있어요
댓글
13
저도 고민하다가 계속 s썻는데 m바꾼지 일주일인데 와..너무잘먹어요!!!!!!! s엄청흘렸는데 그게 버거워서 흘린개 아니었나봐요

헉..속는셈 치고 m으로 시켜볼까요..
사이즈업해도 똑같으면 젖꼭지를 바꿔봐야하는걸수도이썽여...ㅎㅎ

그래야겠어여..ㅋㅋ
그래두 ss 보다는 s가 나을거 같아요😔

그럴까요.. ss는 답답해해도 흘리는거 없이 다 먹는데 s는 계속 흘리고 계속 밀어내요ㅠㅠ
저히 아가도 지금 그래요 🙄 120ml S 사용하고 있는데 😭😮💨

뭐 어쩌시라는건지 모르겠어여..😮💨🫠 게다가 얜 아직 ss에요ㅠ

저히아기는 몸붐까지하고 엄청 울어대니까 휴 😮💨 맘마먹일때마다 전쟁이에요ㅜㅜ

저희도 그래요 ㅋㅋㅋㅋㅋ근데 졸릴때는 더 심해서 그냥 먹다 잠깐 재웠다가 다시 먹이면 또 그땐 잘 먹어요ㅋㅋㅋㅋㅋ맞춰드리기 어려워여..젖꼭지 브랜드가 맘에 안드시는건지ㅠ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