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텐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고양이가 애기 얼굴을 긁었는데...
59일 딸이에요 고양이가 애기 얼굴을 긁었는데... 애기가 자기 손톱으로 얼굴 긁으면 애기들은 재생능력이 빨라서 빨리 없어진다고 하잖아요 그거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하필 오늘 50일 촬영이라 첫째 준비시키는 동안 이사단이 났네요...ㅠㅠ 혼자 둔 제 탓이기도 한데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내일 소아과 갈거긴 한데 고양이가 긁은거랑 자기손톱으로 긁은거랑 회복 능력이 같은지 궁금하네요..ㅠ 아니면 메디폼이라도 붙여야 할까요...?
댓글
7
우래기도 조리원에서 퇴소하고 며칠 지나서 머리를 손가락 한마디정도로 긁혔거든요.. 저는 피가 이미 꾸덕하게 생채기될 때 발견했는데 알콜솜으로만 닦아줬어요. 마침 집에 간호사분이 오셨어서 여쭤봤더니 딱디생긴거라 약 안발라줘도 된다해서 알콜소독 두번만 하고 말았는데 금방 상처 없어지고 회복하더라구요. 걱정마셔요!🥰
아고 ㅠ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고양이들이 대부분 피하긴하는데 우다다할때 저도 긴장한답니다 ㅠ
스티모린 연고 발라주세요!! 약국에팔아요 비판텐이랑 다르게 살균효과가있어요! 고양이 발톱이니까 살균효고ㅏ있는게 좋을것같아요 천연성분이고 무스테로이드여서 신생아사용가능합니다!


탈퇴한 유저
222 고양이 발톱에 세균때문에 살균효과 있는거 발라주세요. 동물 발톱은 아기 손톱보다 단단해서 더 잘봐주셔야 할꺼 같아요. 어쩌다 솜방망이를 휘둘렀어..
애기 손톱자국도 흉터 남는데 고양이 손톱자국도 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비판텐 같은거 발라주고 메디폼 붙이는게 좋을 것 같아요. 피부과 가보시기도 하던데 상처가 깊은가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