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레드 에어러브3 사서 밑에 깔고 낮잠 재우니 등이 시원해서 푹 자더라구요 에어컨 안틀어도 되구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에어컨 트셨나요?
애기랑 하루종일 시름하면 땀이 너무나요ㅜ 직접바람 안좋다고해서 써큘레이터도 못틀겠고ㅜ 다들어떠세요?
댓글
15
저 4월부터 틀었어여 ㅋㅋ
저는 선풍기만 틀고 있어요 ~ 에어컨은 아기 한테 안좋을까봐요 ~~
틀어요 ㅠㅠㅠㅠㅠ
저는 집이 25-27도라서 더워서 틀어둬요! 에어컨 틀었더니 습기가 너무 차서 제습기 보고있어요… 가동할게 많네여ㅜㅜ 전기세 무섭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