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50일되기 전부터도 카시트 태워서 드라이브도 가고 그랬어여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
생후 55일차이구요. 엄마마음이라 100일전에 데리규 가는 사람도 있고 외출 안하는 엄마도 계시드라구요. 저도 원래는 100일전엔 접종외엔 외출안해야지 했는데 날씨도 너무 좋구 미세먼지없을때엔 한번씩 데리고 나가긴 했는데 이때쯤 백화점 데리고 가시는 분들도 계신가용 ???
댓글
33
70일 넘았어요. 두찌라 첫찌 등하원 때문에 30일 안되서 나갓다가 ㅋㅋㅋ.. 요즘에 매일매일 산책합니다
저희 애는 나가지도 않았는데 도대체 누가 전달한건지.. 집에서 저희 애 혼자 코로나 걸려서ㅠㅠ 42일차때요.. 그래서 그 뒤론 부질없다 싶어서 나갔어요 마트도 가고.. 꽁꽁 싸매긴 했지만요^^
저도 60일부터 마트며 백화점이며 싸돌아다니고 있네요....엄마가 죽을것같아서 아가는 일찌감치 나들이 적응ㅋㅋㅋㅋㅋㅋ
저도 낳기전에는 100일전에는 안나가야지! 했는데... 막상낳고보니 50일넘자마자부터 매일나갔어요🤣🤣🤣🤣 안나가면 내가 너무 갑갑해서 우울하더라고요 ㅋ 아가도 나가면 좋아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