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작년에 임신전에 있던거 치료하고 완치됐다해서 임신시도하고 임신했는데 요즘 뭔가 작게 다시 올라왔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님들 발바닥 사마귀 나신분 있나요?
티눈 같은 사마귀가 두개나 생겼는데 임신중에 레이저나 냉동치료 하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9
오늘 피부과가서 양발 티눈 제거 했어요 마지막에 냉동치료도 해줫구요 임산부도 괜찮대요

레이저로 하셨다가 냉동치료도 하신거에요?

아뇨 레이저는 아니고 칼로 긁어주고 냉동이요
전 발뒤꿈치가 아파요
저도 궁굼하네여ㅠㅠㅠㅠ

생기셨나요ㅠㅠ

원래 작게 있었는데 … 애기 갖고 좀 커지더니 통증이 좀 생기더라구여ㅠㅠㅠ헝ㅠ

저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