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때인줄 알고 타올로 열심히 긁어냈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초산모 이게 유즙이라는건가요?
책에서 12주가 되면 유즙이라는게 조금씩 분비가 되면서 모유의 준비를 한다고 읽었던것 같은데 오늘 13주차에 유두쪽이 가려워서 확인했더니 정말 처음으로 유두 주변으로 가루같은게 꽤나 붙어있었습니다. 색은 크림색과 살짝 누런색이었고 양쪽 가슴에 사이 좋게 붙어있더라고요 양이 적지는 않아서 속옷에도 뭍었고 털어내야 할 정도였습니다. 제가 임신이 처음이라 당황을 좀 했는데 이게 유즙이라는게 맞는건가요…?
댓글
8
저도 이 글 읽고보니 왼쪽가슴에만 누런덩어리? 가루? 같은데 묻어있네여 오른쪽은 전혀 안그런데😅 한쪽만 그러신분들도 있으신가여
저두 그래서 이게뭐지했는데ㅜㅜ 다행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헉 저두요!! 그래서 병원에 가봐야하나 했었는데 저와 같은 현상이 있는분이 있다고 하니까 저만그런게 아니구나 하게 되네요

저도 처음에 병원을 가야하나 했는데 폭풍 검색을 해보니 그럴 수 있다고 해서 일단은 ㅎㅎ 안심하고 다음 검진때 말씀드려보려고요
저두 샤워할 때 보고 이게 뭐지? 했는데 헉..ㅋㅋㅋ 맞나봐용 노랗게 있어요ㅠㅠㅎㅎ

저도 보고 헉 했습니다 ㅎㅎㅎ 몸은 참 신기한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