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윗배가 나오시는 분들도 있으신가요?

15주4일째 입니다! 14주 정도부터 윗배도 말랑말랑 아랫배도 말랑말랑 점점 더 나오더니 배꼽을 중심으로 위아래가 삼겹살 배처럼 됐어요🥲 다른분들은 배가 단단해지신다는데, 저는 계속 말랑말랑 하기만 하네요ㅠㅠ 하루에 보통 두끼정도 먹고, 간식을 먹는데 음식을 먹고나면 소화도 잘 안되고 속도 더부룩해요.. 참고로 현재 임신 전 몸무게에 비해서는 5키로 빠졌고, 임신 초에 비해서는 2키로 쪘어요. (임신 6주차에 장염 걸리고 12주까지 입덧이 심해서 확 빠졌었어요ㅠㅠ) 저처럼 윗배가 볼록 나오시는 분들도 계실까요?🥺

댓글

18

  1. 저는 배가 단단하고 위에분말씀 맞는지 저희아기는 공주일확률 80프로에요!ㅎㅎ특히 윗배가 많이 나왔구 단단해요!!아랫배도 나오긴했지만요ㅎㅎ저도 애기가 위에있나 막 그런생각들더라고요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 우리 만세는 아들이려나요~?🤔 저는 배가 윗배 아랫배 다 베개같이 말랑말랑해요🤭 15주부터 입이 터져서 입덧약 먹으면서 간식으로 빵이랑 과자를 엄~청 먹는데, 그것도 뱃살에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2. ㅋㅋㅋ저도 윗배가 벌써 꽤 나왔는데 남편이 자꾸 내 배라며 놀려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저희 남편은 아무 것도 몰라서 "만세가 벌써 컸나?"이래요😆😆 배를 보호하려고 살이 모인다는데, 너무 말랑말랑 삼겹살이 생각보다 많이 모여서! 원피스에 비추는 살이 부끄럽기도 해요🫣🥲

    2. subcomment icon

      ㅎㅎㄹ 애기배처럼 당당하게 내밀구 다니세요오

    3.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 당당해지기!! 그래야겠어요🤭 우리 같이 당당해져요!!😆🫶

    4. subcomment icon

      쪼아요오오!!! 캬캬캬

  3. 저번에 누가 올리신거 봤는데 아들이면 말랑말랑하고 딸이면 단단하다 그러더라구용 ㅎㅎ저도 말랑말랑해요 윗배는 식사하고 나면 매번 나와서...잘 모르겠네요

    1. subcomment icon

      오!! 성별은 가족들과 친구들 의견이 다 분분해서 다음 검사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 아들이여서 그럴 수도 있겠군요! 혹시 식사 후에 윗배 나오실 때 속은 더부룩하지 않으셔요?😢 저는 소화가 한~참 걸리고 속이 더부룩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역류성식도염을 앓구있어서 늘 더부룩해용 ㅠㅠㅠㅠ저 담주에 병원가거든용ㅋㅋㅋㅋ아들이면 글써서 알려드릴게용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아ㅜㅠ 역류성식도염 저도 임신 전에 달고 살았는데, 그 이유일 수도 있겠네요..😭 남자친구일지 여자친구일지 두근두근 기다려지네용🩷🩵 저도 만세 성별 나오면 말씀드릴게요🫶

    4. subcomment icon

      넹♡ 그때까지 힘내고 계세용 ㅜㅜㅜㅋㅋ한달 넘 길어용ㅋ

    5.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저는 토요일마다 가는데, 휴일이라 3일 더 기다렸다 가요ㅠㅠ 한달 너무 길어요~~~ 밤달맘님도 화이팅이요!!😍

    6. subcomment icon

      앗 저도 토욜마다 가용ㅋㅋㅋ담주 토욜만 기다리고있어요 ㅎㅎㅎ 조심히 잘 다녀오세용!!!!

    7. subcomment icon

      밤달맘님~! 저 오늘 16주 검사 다녀왔어요! 100% 장담은 못하시지만, 99% 딸이라고 하시네용☺️ 뱃살이 말랑말랑한 딸맘인가봐요🤣

    8. subcomment icon

      와우 축하드려용ㅎㅎㅎ99프로면 거의 확정이네요...예쁜 따님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래용♡♡♡저도 토욜에 알려드릴게용 ㅠㅠㅠㅠ!!!

  4. 저도 윗배가 볼록하게 나왔어요. 그래서 가족들이 윗배에 아기가 있는 줄 알고 손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 가족분들이 윗배에 손 대시는 거 뭔가 귀엽네요☺️ 제 동생도 배 보더니 "누나 이제 배가 좀 나오는데?" 하더라구요. 저 말고도 윗배가 나오신 분이 있다니 살짝 안심(?)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윗배가 나오시는 분들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