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임신초때부터 15주까지 약이란 약은 달고 살앗어요 입덧약 식도염 알마겔에 위염약....요번주는 좀 잠잠해져서 요번주내내 좀 괜찮드라고요....기다리는게....다인가봐요...그전까지 죽도 먹고 아님 과일도 먹고 햇는데 계속 토하고싶고 위로올라오고...약을 먹어도 전 소용이 없엇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위염, 역류성식도염 고생하시는 분들..
일단 접니다ㅠ 조금씩먹게되니까 자주 먹게되고, 잠도 자주 자니까 위산이 시도때도 없이 막 나오는것? 같아 역류성도 심해지다가 트름은 하루에 진짜 몇십번.. 특히 젤 괴로운건 조금이라도 배고플때 배가 쥐어짜지면서 아파 죽을 것 같아요ㅠㅠ 알마겔 달고 사는데 좋은 팁 없을까요?
댓글
13

수액도 몇번 맞으러 갓는데...그것도 소용이 없드라고요...

맞아요 약도 수액도 잠깐 그때뿐.. 이제는 별로 소용없네용 ㅠㅠ
전 밀가루(빵, 케이크,면) 먹으면 심해지는것같아요ㅠ 지난주에 난생처음 위경련 겪었어요... 철분제도 공복에 먹지말라고하더라구요ㅠ 우리 같이 잘 이겨내봐요!!

철분제는 꼭 식후로… ㅠㅠ 힘내세요!!!!
감자 쪄서 드셔보세요..! 저도 토덧이 심해서 식도염이 왔는데 감자가 좋다해서 감자로 대신 한끼먹고 그랬어요ㅠㅠ

감자 !!! 넵!!
저도 특히 밤마다 배고파서 위가 쪼이고 아픈데 그럴때마다 텀스캔디 한알 먹으면 좋아지더라구요! 입덧캔디로 알고있는 이 캔디는 사실 제산제 성분이 들어있는거라 위산을 중화시켜줘요! 하루 6알이상 섭취X, 2주 이상 장기복용X 용법지키면서 먹으면 문제없다고 하니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ㅠㅠ 😭

저 텀스 사고싷은데ㅠㅠ 직구가 없네요
지금 많이 심하신거 같은데 최대한 덜 자극가는거로 드시는거 말곤 없을거같아요.... 양배추즙도 드셔보세요.저도 좀 주의안하면 식도염 심해져서 ㅜㅜ다시 조심해보려구요.... 약도 못먹는데 식단관리말고는 답이 없는거같아요 ㅠ같이 힘내요!

식단관리… 제시간때 꼬박꼬박 잘 챙겨먹어야겠어요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