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위염, 역류성식도염 고생하시는 분들..

일단 접니다ㅠ 조금씩먹게되니까 자주 먹게되고, 잠도 자주 자니까 위산이 시도때도 없이 막 나오는것? 같아 역류성도 심해지다가 트름은 하루에 진짜 몇십번.. 특히 젤 괴로운건 조금이라도 배고플때 배가 쥐어짜지면서 아파 죽을 것 같아요ㅠㅠ 알마겔 달고 사는데 좋은 팁 없을까요?

댓글

13

  1. 저 임신초때부터 15주까지 약이란 약은 달고 살앗어요 입덧약 식도염 알마겔에 위염약....요번주는 좀 잠잠해져서 요번주내내 좀 괜찮드라고요....기다리는게....다인가봐요...그전까지 죽도 먹고 아님 과일도 먹고 햇는데 계속 토하고싶고 위로올라오고...약을 먹어도 전 소용이 없엇어요...

    1. subcomment icon

      수액도 몇번 맞으러 갓는데...그것도 소용이 없드라고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약도 수액도 잠깐 그때뿐.. 이제는 별로 소용없네용 ㅠㅠ

  2. 전 밀가루(빵, 케이크,면) 먹으면 심해지는것같아요ㅠ 지난주에 난생처음 위경련 겪었어요... 철분제도 공복에 먹지말라고하더라구요ㅠ 우리 같이 잘 이겨내봐요!!

    1. subcomment icon

      철분제는 꼭 식후로… ㅠㅠ 힘내세요!!!!

  3. 감자 쪄서 드셔보세요..! 저도 토덧이 심해서 식도염이 왔는데 감자가 좋다해서 감자로 대신 한끼먹고 그랬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감자 !!! 넵!!

  4. 저도 특히 밤마다 배고파서 위가 쪼이고 아픈데 그럴때마다 텀스캔디 한알 먹으면 좋아지더라구요! 입덧캔디로 알고있는 이 캔디는 사실 제산제 성분이 들어있는거라 위산을 중화시켜줘요! 하루 6알이상 섭취X, 2주 이상 장기복용X 용법지키면서 먹으면 문제없다고 하니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ㅠㅠ 😭

    1. subcomment icon

      저 텀스 사고싷은데ㅠㅠ 직구가 없네요

  5. 지금 많이 심하신거 같은데 최대한 덜 자극가는거로 드시는거 말곤 없을거같아요.... 양배추즙도 드셔보세요.저도 좀 주의안하면 식도염 심해져서 ㅜㅜ다시 조심해보려구요.... 약도 못먹는데 식단관리말고는 답이 없는거같아요 ㅠ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식단관리… 제시간때 꼬박꼬박 잘 챙겨먹어야겠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위염, 역류성식도염 고생하시는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