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물비린내가 너무 심해서 이온음료 오렌지쥬스 먹엇어요! 지금운 물잘먹고 잇어요 대신에 오렌지쥬스 이온음료나 탄산은 잘안먹게되더라구요! 이게 맘대로라 나중에는 물만 찾으실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스 많이 드시는 분..?
목은 마르고 물은 잘 안들어가고 오렌지주스가 잘 들어가서 요즘 주스를 자주 마셔요... 주스가 달다보니까 먹으면서 걱정은 되는데 그래도 들어가는 거 먹어두는 게 좋겠죠?
댓글
17
전 철분제 먹고 오렌지쥬스 꼭 한잔씩 먹는데!!
저 아이스티 오렌지주스 바나나우유 딸기우유 등등 식후 한잔씩 꼬박먹다가 당 살짝 올라서 현미밥으로 바꿔서 조절하고잇어요 ㅜㅋㅋㅋ 땡길때는 먹어야쥬.. 안먹으면 병나요 ㅜㅠ
저도 물은 잘 안마시구.. 주스랑 탄산 엄청 마시고있어요! 양수 모자를까봐 걱정했는데 괜찮다고 하셨어용 당은....... 일단 아기들 크기는 주수에 맞게 잘 크길래 걱정은 안하고있습니당 ㅎ
저오렌지주스 포도주스 달고살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