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양치덧있어서 그냥 토하고 입한번행궛어요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하다가 토하면 다시 양치하시나여
12주 넘어가면서 입덧은 나아져서 약은 안먹는데 양치덧은 심해져서 계속 토해요 ㅠㅠㅠㅠ 토하고 양치하면 토하고 무한반복 그렇다고 토하고 양치안하기엔 찝찝하고 ㅠㅠ
댓글
4
저도 가그린으로 입헹군담에 다시해요옹
위액 산성이라서 물로 행궈내고 다시 양치 해야한다규 알고 있어요
전 계속그러면 가글로 마무리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