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다녀오셨나요? 너무 놀라셨을 것 같아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와 얼굴에만 두드러기 낫어요...
가게 출근하고 저녁에 토하고 머리가 너무아파서 두시간전에 집오자마자 타이레놀1개 입덧약1개 같이 먹고 좀 자다가 일어낫는데 신랑이 얼굴보고 놀래더라구요...얼굴에 붉은색 두드러기가 엄청 났어요.... 알레르기인지 약을 같이 먹어서인지...처음 있는일이라 글 적어바요ㅠㅠ
댓글
3

아 보니까 핏줄터진거처럼 좀 군데군데 그렇더라구요! 아마 토를 진짜 처음으로 엄청 얼굴에 압오를만큼 너무 세게 토해서 그런거같더라구요 지금은 괜찮아요! 간지럽지도 않고 자국만 안남길..기도하고잇어요

으아ㅠㅠ 토하는거 정말 너무너무 힘든데ㅠㅠ 그래도 다른 알러지가 생긴건 아니라 다행이에요! 얼른 입덧이 나아지시길 바라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