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아들이요. 12주에도 존재감 있는 애들은 아들 티가 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그거 맞나요??

선생님이 다리 사이라면서 80퍼 아들인거 같다고 말씀해주시긴 했는데 이게 🌶인건가요?? 13주 2일차였는데 너무 적나라하게 있길래.. 보통 그때는 다 튀어나와 있다고 들은 거 같아서요 🌶 맞을까요..?
댓글
4
저희도 그럈어요 ㅎㅎ 저도 어제 아들맘 확정 됐어요!

탈퇴한 유저
이건 아들같아요 저정도면 아들이더라구요ㅠㅠ

맞아요 ㅎㅎ 저도 아들이에오 저렇게 생김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