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인데 5키로쪘어요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변화? 어떠세요~?
14주 정도 되었는데요. 다들 체중변화 어떠신가요? 입덧때문에 -2kg 까지 빠졌다가 입덧약을 먹고부터 세끼 잘먹게되니 금방 체중이 늘더라구요. 오늘 오랜만에 체중계 올라가니 총 2kg쪗더라구요. 보통 몇주부터 체중이 증가하는게 맞을까요? 초산이라 천천히 배가 나올줄 알았는데, 제법 아랫배가 볼록해지네요~
댓글
21
15준데 -3키로 그대로에여 ㅠㅠ 생각보다 안올라가서 걱정이네요
와..살이 빠지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흐규 저는 14주인데 3키로 정도 찐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요새 저녁은 곤약면요리나 단백질포함된 샐러드로 먹고 있어요ㅠㅠ
16주 6일입니다. 저는 9~10키로 빠졌다가 -7키로로 회복된듯요ㅋ
첫째아기때 아기잘못될까봐 일관두고 먹고눕고먹고눕고 했더니 30키로 찌고 애기낳고 자동으로 10~15키로 빠지는데 더이상 안빠집니다...살찌는거 진짜 내살찌는겁니다...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