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늦어지면 염증 때문에 더 안 좋을것같아요 ㅠㅠ병원 가셔서 상담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치아가 깨졌어요 ㅜ
안녕하세요. 현재 해외에 있어서 병원에 가지 못하고 있는데요.. 14주차인데 4개월 부터 치과 치료+국소 마취가 가능하다는데 맞을까요? 통증이 심하고 치아를 뺄 것 같은데 3개월일때 국소 마취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3
초기에 충치치료로 치과갔을때 치과에서 마취하는거는 아기에게 해가 가지 않는다고 했었어요~ 근데 마취약보다 통증이 혹시나 스트레스가 될까봐서 애기 놓고 충치치료하자하셔서 임시로 치료하고 왔어요~#
오우 우선 다니시는 산부인과에 먼저 여쭤보는게 낫지안을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