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터짐?

팬티가 다젖을정도로 분비물이 나오신분 있나요? 양수인지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8

  1. 저도 15주5일차쯤 갈색찌꺼기같은 거 두번이랑 투명한 물이 나와서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질초음파상 양수도 괜찮고 길이도 다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쌤이 지금은 안그런지, 또 이렇거나 하면 꼭 이야기하라고 하셨어요 왠만하면 검진때라도 쌤한테 꼭 얘기해보세요

  2. 저도 걱정되서 쿠팡에 리트머스종이 구입해서 자가진단처럼 하고 있어요!ㅎㅎ 다행히 아직 한번도 종이 색이 변한적은 없어요ㅎㅎ

  3. 양수같으면 바로 병원가셔야해요

  4. ㅠㅠㅠ너무 많이나와서 걱정되시면 병원에 한번 전화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 저도 애매하면 이러이러 하다라고 얘기하면 병원에 내원해라 이렇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 ! 근데 걱정되면 병원가서 애기 한번 보고오면 맘이 놓여요ㅠㅠㅎㅎㅎㅎ

  5. 12주쯤이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냉보다 액체같은 느낌 분비물이 많이 나와서 라이너하고 다녔었는데 지금은 또 괜찮아용!

    1. subcomment icon

      병원은 안가보셨어여?

    2. subcomment icon

      네!! 양수가 많이 채워진 시기도 아니라 양수일꺼란 생각은 전혀 못하고 뭐가 많이 나오네~하고 넘겼었어요ㅎㅎ.. 그 뒤에 병원갈 일 있어서 보니 잘크고 있더라구요! 근데 ㅠㅠ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세요ㅠㅠ 검색해보니 12주에 양수새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