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아들들은 저자세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확인하고왔어용 ㅎㅎ

선생님이 너무 빼박이라고...ㅎ
댓글
6
진짜 빼박이네요 ㅎㅎ
앜ㅋㅋ넘 귀여워요🥹저두 이제 2주 뒤면 알게 되네요😍
저두 아들이염!!🙏🏻
아 귀여워라 ㅎㅎㅎ 저두 아들맘이에요!😆

축하드려요!!! ㅎㅎ 순산해요우리 헤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