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그래서 약다시먹고,오늘 받아왔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낼 17주 진입인데 입덧 ㅠ
낼 17주 진입인데ㅜㅜ 입덧약 조금씩 줄여나가는게 좋다해서 이틀에 한번씩 저녁에 한알씩 먹는데 이번엔 이틀 안먹어봤는데 어제 아침에 위액 다 토하고 이틀내내 너무 미식거리네요ㅠㅠ 이러다가 출산하기전까지 입덧하는건 아닌지 너무 무서워요,,암울하네요ㅠ
댓글
8

😭입덧이 생각했던 것보다 길어지고 심해지니 너무 암울해여,, 이것도 잘 이겨내야겠죠😭😭모두 편안한 저녁 보내셨음 좋겠어요..!!!
저는 안참고 먹어요...지금 14주인데 저녁에만 심해서 꼭먹고 자요 병원에서도 애기한테는 영향안끼친다고 힘들때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참는거보다 약먹고 맘편한게 더나을거 같단생각에 먹어요ㅠㅠㅠㅠ

저도 스트레스 받느니 오늘부터 2알 다시 먹으려구요ㅠㅠㅠ 에효 쉽지않네요진짜ㅜㅜ 같이 힘내요🩵
막달까지도 드신분들 많더라구요~ 힘든것보다 먹는게 훨씬 나으니까 걱정마시고 약드셔도 될거같아요..!! 저도 괜찮아진거같긴한데 약 먹어도 아기한테 해가 될거 없다해서 안전빵으로 매일 2알씩 먹구잡니당 ㅎㅎ

오늘은 2알 먹고 자야겠어요ㅠㅠ 다들 얼른 입덧 괜찮아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전16주4일인데 아직도 저녁에2알 아침에 1알먹는데 낮엔 좋아졌는데 저녁엔 여전히 울렁울렁.. 저도 무서워서 줄이지도 못하겠어요ㅠ 어떻게 줄이신거에요? 전넘무서워요ㅜㅜ

전보다는 나아지는 느낌들어서 약 줄이면 바로 또 심해지네요ㅠㅜ 토해도 악착같이 참아보고있는데 너무 힘들어서 지금 약을 먹어야하나 고민하고있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