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미열이 나는데ㅠㅠㅠㅠ

미열이 나는데ㅠㅠㅠㅠ

병원을 가볼까요ㅠㅠㅠㅠ 물수건으로 열을 내릴까요ㅜㅜㅜ 타이레놀을 먹을까요ㅜㅜㅜ휴 감기 다 나은지 2주도 안됐는데 또 감기라니 ,,,, 약 좀 그만먹고 싶은데ㅠㅠㅠ어떡하져ㅜㅜㅜ

댓글

7

  1. 얼마전 코로나에 또 걸려서 열이 올랐었는데 전 열이 오르면 샤워를 했어요! 그러면 열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ㅎㅎ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무렴 매일 타이레놀을 몇 알씩 먹기엔 아기한테 혹시나 영향이 갈까 싶어서 나름대로 제가 선택한 방법이었답니댜 ㅎㅎ

    1. subcomment icon

      따뜻한물에 샤워를 하면 좀 낫죠 ! 저도ㅠ 타이레놀 먹기가 두려운건 사실이지만 ,,, 애기도 힘들까봐 너무 아프거나 열나면 먹네요ㅜㅜㅎㅎ

  2. 저도 금요일에 갑자기 38도로 올라서 타이레놀먹었어요ㅡ 병원 전화해보니 얼른 타이레놀 먹고 열 떨어뜨려야한다해서 바로 먹었더니 다행히 열 잡혔어요!

    1. subcomment icon

      오ㅠ 정말다행이네요 !! 저도 물수건만 일단 하고있었는데 다행히 열이 떨어져서 지금은 안나네요ㅜㅜㅎㅎㅎ 감사합니다 ! 우리 아프지마요 🥹

    2. subcomment icon

      열 떨어지셔서 다행이에요ㅠㅠ 건강하게 출산해요 우리!😊

  3. 저도 지금 감기라 매일 물수건으로 열내리고 있어요..나름 효과 괜찮고 열은 내려갔다 올라왔다하는데 참고 참다가 두통때문에 타이레놀 한알 먹었네요 심하면 타이레놀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댓글감사해요 !!!! 열이 많이 나는것도 아니고 첫째때문에 이시간엔 외출도 어려워서 어떻게해야하나ㅠㅠㅠ넘 고민이였는데 !!! 일단 물수건으러 내려봐야겠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미열이 나는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