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증상이 다 사라졌어요

13주차 맘이에요. 13주 들더니 증상이 싹 사라졌는데 괜히 불안해요,, 입덧도 사라지고 가슴통증도 사라지고 아무런 느낌이 없어요. 이러기도 하는거겠죠...?ㅜㅜ

댓글

7

  1. 저요 저ㅠ 14주5일인데 14주 들어서 입덧이 없어져서 넘 좋아라 했는데 어제부터 다시 입덧 시작ㅠ 갑자기 입덧 다시 시작되니 너무 힘드네요ㅠ

  2. 갑자기 입덧하고 나타날수 있어요.....방심은 금물......

  3. 증상없어질때 많아서 맘카페에 글 엄청 올리고그랬는데 애는 잘 있더라구요 .. ㅎㅎ

  4. 증상은 잇는날도 없는날도 있더라구요 전 시험관으로 애기가져서 항상불안에떨었는데 쌤께서 빨간피만안나오면된다고 얘기해주셔서 그것만생각하고잇어요 그리고 불안하시면 확인하시고오세요병원가서!

    1. subcomment icon

      답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불안한 맘이 한시름 나아지네요🥰🥰

  5. 저도 가슴도 말랑하고 증상이 없어서 많이 신경쓰였는데 증상은 호르몬때문에 있다가도 없어지고 하는거같아요~^^ 아가는 넘 잘크고 있답니당 16주차 지나고 있어요 ㅎㅎ 그래도 불안 하시면 병원 다녀오세요! 엄마 마음이 편해야해요 ☺️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답글 달아주셔서 안심이 됩니다. 저희 아기 믿고 병원가는 날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갑자기 증상이 다 사라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