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저도 16주차 진입이라 기대하고 있어요 진짜,, 속 울렁 양치할때마다 구역질 ㅋㅋㅋㅋㅋ 제발 우리 16주에는 나아지길 바래보아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끝나지 않네요 토덧..
16주차 진입 직전이에요.. 이쯤 좋아질거라고 기대했는데 토덧 끝나지가 않아요 물론 10-13주 사이에 토했던 횟수에 비하면 덜하긴 한다만.. 이놈의 토덧 진짜 언제까지할까요ㅠㅠ
댓글
3
저두똑같아요😭😭😭😭😭속이 울러엉울렁...
저는 6주부터 시작했어요....15주인데 조금은 나아졌지만 저녁만되면 토를....좀 괜찮은날도 잇지만 두렵네요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