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항생제 복용..

안녕하세요, 임신 14주5일차 입니다. 제가 평~생 만성 방광염이 있는데요. 정말 피곤하기만해도 방광염이 오는 그런 사람이에요. 임신중 방광염은 태아에 안좋은걸로 알고있어서 제-발 안걸리길 바랬는데, 이번엔 증상이 전혀 없는데, 소변에서 박테리아가 또 검출 되었다고 방광염 항생제를 또 처방 받아 버렸네요... 처방받은 항생제는 그나마 임산부에게 안전하다는 아목시실린 (페니실린계) 항생제 이구요, 하루에 3알씩 8일정도 먹어야 하는데, 별것 아닌거라 생각하고싶은데 임신중 항생제를 먹으려니 왜이렇게 속이 상하고 맘이 아픈지.. 제 저질체력때문에 태아한테 피해가 가는거같아 속상하네요. 임신중 항생제 복용하시는 분 계시나요 ㅠㅠ

댓글

5

  1. 무증상 세균뇨 따로 치료 안하고 경과보던데.. 증상은 없어두 염증 수치가 높은가봐요? 임신해서 그런가? 임신 상태라는것도 주치의께서 확인하고 처방내셨으니 넘 걱정말아요

  2. 저는 더 초기때 약먹었어요 산전검사할때요 ㅎㅎ (7주차정도,,) 저도 방광염 진단받아서요~ 의사쌤이 필요한만큼만 처방해주시니까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ㅎㅎ~^^ 유명 산부인과 선생님께서 유퀴즈 나오셔서 산모가 해야할거는 안정빼고 다 해도 된다고 하셨잖아요~ 태아에 집중 하느라고 엄마에게 관심을 너무 안갖는데 새싹님 그렇게 마음이 안좋으실때는 얼른 생각 털고 새싹님 위해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좋아하는 음악 들으시고 산책하시면서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ㅎ 얼른 나으셔요 저도 약 먹으니까 바로 나았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제가 벌써 이렇게 주책스럽게 속상할 줄은 몰랐는데 약 처방 기다리면서 눈물이.. ㅋㅋㅋㅋ 오래 기다리다 와준 임신이라 더 속상한가봐요. 맞아요. 말씀 감사합니다🙏🏻♥️♥️

  3. ㅜㅜ 저도 염증수치가 높다그래서 걱정이에요...아마항생제처방 날꺼같아요...

    1. subcomment icon

      흑 ㅠㅠ..원만이맘 말씀처럼 괜찮을거에요 저희 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