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복용 언제부터 해야하나요?

오늘 15주6일차이고 내일이면 16주0일이에요:) 오늘 병원가서 초음파보고 성별힌트 듣고… 철분제 복용시기는 까먹고 안물어봤어요💦😭 후우 내일부터 먹으면 될런지 아니면 언제부터 복용해야할지 궁금해서요ㅠ 갑자기 걱정이… 하하🥲

댓글

16

  1. 임산부 비타민으로 유명한 곳은 13주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상술인감,,

    1. subcomment icon

      오! 빨리 먹으라고 하는데도 있네용‼️ 산모 컨디션에따라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아용 저는 이제 16주되서 어제부터 먹었더니 두통이 좀 사라진 것 같더라구용ㅎㅎ

  2. 아 거의 16주네요.. 저는 어제 병원에서 20부터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ㅜ

    1. subcomment icon

      병원마다 다르고 산모마다 다른가봐용🥲 저는 별다른말이 없었어서 어찌해야하나 걱정되서 올렸어용ㅎㅎ 제가 다니는 병원은 간호사실 전화연결이 너무 오래걸려서… 🥹

  3. 산부인과에 맨처음 가면 설명해주시던데 안알려주셨나보네요오 16주부터 먹으면 되고 보건소 가면 무료로도 주니까 그거 먼저 받아서 드세요오^.^

    1. subcomment icon

      넹❣️ 답변감사해용🙏🏻

  4. 얼른 드세요 ㅠㅠ 저 16주 5일까지 안먹었다가 어지러워서 오늘 처방받아왔어요🫠16주부터 먹어야한대요

    1. subcomment icon

      늦지 않은 것이기를…!!! 내일부터 먹어야겠어용 답변감사드려요🙏🏻 혹시 제품은 어떤걸류 드세요?? 보건소에서 받은걸로 먹으면 될지 아니면 따로 구매를 해야할지 또 다른 고민이 생기네요ㅠ

    2. subcomment icon

      저 액상형 먹으려고 했는데 선생님이 액상부터 시작하지 말고 일반?부터 시작하라고 하셔서 엘레비트 받아서 왔어요!! 이게 비타민이랑 엽산 같이 있어서 좋대요 하지만 알이 크고 입덧이 심한경우 먹기 힘들수 있어요 ㅠㅠ

    3. subcomment icon

      정말 영양제 브랜드가 다양하네용‼️ 엘레비트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용ㅎㅎ 답변감사해용🙏🏻

  5. 16주부턴 무조건 먹는걸로 알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내일부터 먹기 시작해야겠어용! 답변감사드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철분제 복용 언제부터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