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ㅎㅎ 저는 15주 1일차에 첫 태동 짧게 느꼈는데 16주 5일차 연휴라 집에서 쉬는 동안 툭툭, 꿀렁? 하는 느낌 자주 느껴졌어요ㅎㅎ 아직 주수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일하는 평일에는 잘 못느끼겠더라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몇주부터 해요
15주 3일인데 태동은 몇주부터 해요?
댓글
5
저는 초산인데 거이 15주 물방울 톡 터지는 태동 느껴지다가 17주 인데 꼬물 꼬물 움직이는게 느껴지더라고요. ㅎ너무 신기했어요ㅎ 더 빨리 느껴보신분들ㅎ부럽네요ㅎ저도 더 빨리 느껴보길 기다렸던 시간이 있던터라ㅎ
전 17주인데도 못느꼈어요.. 주변보니 초산은 20주 다되서야 느끼는 분들도 많더라구여!
꿀렁꿀렁 14주때부터 느꼇어요 ㅎㅎ
전 첫째 13주때했구 지금 둘째는 12주들어가자마자했어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