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만질때다 그렇더라구요 요가 시작하려구요 이유는 모르지만 자세가 너무 좋지 않는 저를 발견해서 뭐라고 해서 좀 나아져야죠 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명치 아프신분 있을까요?
17주차 0일 됫어요:) 근데 이틀전부터 조금만 앉아있거나 서있으면 오른쪽 명치가 너무아프더라구요 위염처럼 아픈게아니고 진짜 통증 ㅠ 근데 누워있음 괜찮아요 아직 애기가 여기까지 커지는건 아닌거같은데 혹시 이러신분들 있을까요?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