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너무 먹고 싶은게 많아서 다해먹었어요!!

오늘 너무 먹고 싶은게 많아서 다해먹었어요!!

등심스테이크랑 참치유부초밥 너무 너무 먹고 싶어서 만들어 먹었어요! 다들 해드시나요 시켜드시나요? 전 거의 반반인거 같아요 요즘은 이사가야해서 돈아끼느라 집에서 해먹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ㅎㅎ ㅠ

댓글

5

  1. 우와… 하나같이 다 맛있는 걸로만 해 드셨네요!! 저도 요리하는 거 좋아하는데 임신한 뒤로는 입덧이 끝났어도 자꾸 배달 외식에 더 의존하게 되네요 ㅠㅜ 요리는 가끔 삘 받아야 겨우하고요 ㅎㅎ 집밥 자주 해 먹으면 확실히 비용 절감도 되고 너무 좋은데 언제쯤 임신 전 텐션으로 요리를 다시 하게 될런지…! 얼른 그 날이 왔음 좋겠네요 :)

  2. 요리솜씨👍 전 시켜먹는 음식이 안맞아서ㅜㅜ 패스트푸드 이런거아니면 집에서 해먹어요

  3. 전 스테이크 진짜 좋아하는데, 임신후에 고기류와 치킨류는 못먹겠어요ㅜ 16주인데, 언제쯤 괜찮아 질까요ㅎ 저땜에 가족들 강제 삼겹살 못먹는 중임다ㅎㅎ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와 맛있어보여요! 전 애꺼는 해먹이고 제껀 사먹어요 ㅋㅋㅋㅋㅋ하기싫어가지고ㅠㅠ

  5. 우와 스테이크 지대로네요😄 저두 소고기가 엄청 땡기던데 ㅎㅎ 저두 해먹구 시켜먹구 반반 인듯해요 - 건강한 주말 되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