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공기압 마사지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마사지기 사용하시는분 ???
임신전에는 세라잼, 안마의자 매일 사용했는데 임산부는 사용금지라해서 못쓰고 있어요ㅠㅠ 다른건 다 괜찮은데 퇴근하고 집에오면 팔이랑 다리 마사지가 너무 받고 싶더라구요 혹시 다리 마사지기 이용하시는분 계실까요??
댓글
10

안하는것보다 쓰는게 훨씬 시원하겠죠....????

네ㅜㅜ 저녁만되면 다리가 너무 띵띵해서요 ㅠㅠ 발마사지만 안하면 된다고 들엇어용 ㅠㅠ
전 세라잼 다리 공기압 마사지 사용해요!

저도 마사지기에 달려있는 다리 공기압 마사지 사용했는데 기계쓰면 안된다해서 못쓰구 있네요 ㅜㅜ 다리마사지만 따로 떼어내서 쓰고싶을 정도에요 ㅋㅋㅋㅋ
저 이용해요 풀0오 공기업 마사지 이용하는데 시원해여

저도 이 마사지기하고있어요 풀O오

헐 저두용ㅋㅋ임신전에도 썻는데 편해욬ㅋ

풀ㅇ오가 뭔지 몰라서 한참 검색을 ㅎㅎ 많이들 쓰시네요 !! 시원하다고 하시니 저도 창고하겠습니당 ! 감사해요

검색하는데 잘안나와서 두번째 글자만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ㅠㅎㅎ저도 종아리마사지 기계 시랑하는데 못써서 너무 뻐근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