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지금 쫌 아파요~~ 근데 그려러니합니다. 첫째때 만삭때는 걸을때. 누워서 자세바꿀때. 앞 아파서 소리질렀어요.....겁주는거 아니구요~~~ 사람마다 통증이 달라요. 제주변에 저만큼 아팠던사람 못봤어요. 저의 통증은 질쪽이라고 해야하나 와이존에 쇳덩이 아령이 매달아져있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6일차인데..혹시 삼각존에 통증 있으신 분 있나요?
움직이거나 힘이 들어갈때나 누워있다가 자세 바꿀때 혹은 일어설때 삼각존 부분이 욱신거리고 아픈데요. 견딜만하다가도 악 소리 나며 아프고 눌러도 아프고 하루종일 움직임 있을때마다 이러니 문제가 있는건가 걱정이 되어서요.약간 가스통같이..? 혹시 저같은 분 계신가요...?! 병원 담주 토욜에 가는 날이라 얼마 안남아서 참아볼까 싶기도하고... 내일이라도 당장 가야하나 싶고..ㅜㅜㅜ 고민되네용...
댓글
9

병원 다녀왔어용 ㅎㅎ 무리해서 그런거같다구 무리말라셔서 적당히 쉬는중이에요~~감사합니다.ㅎㅎ
저도 골반있는 부분이 아프더라구여 ㅜ ㅜ

병원 결국 방금 다녀왔어용 ㅠ경부길이 정상이고 다행히 아기는 잘 있다네요. 아마 무리해서 그런거같다고...당분간 눕눕하라고 하시네용 ㅎㅎ댓글 감사해요~딸기엄마님두 넘 걱정되시면 병원 함 다녀와보셔요!!

저는 걱정될정도는 아닌것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한 몇일있으면 병원가는날이라서~>.< 그때까지 잘있어보려구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플 수 있는게 맞나보네요 ㅠㅠ!넘 하루종일 아파가지고...아기한테 문제 생긴건가 해서요.ㅠ 내일 병원을 갈까..고민중이네요 ㅎㅎ 답변 넘 감사드립니당!!
첫째때 자궁커지면서 출산 전까지 치골이 자주 아팠었어요

아 진짜용?ㅜㅜㅜ병원 안가봐도 될까요?..피가 나오거나 하진 않은데 혹시나 걱정이 되어서요..!

13주 모체 변화에 사타구니 설명이 되있네요. 불안하시면 병원 다녀오세여^^ 자궁과 골반은 연결하는 인대가 늘어나 배 허리가 당기고 사타구니에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