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짐증상, 질통증

15주차 어제는 뭐 무리한것도 없이 눕고먹고가 전부였는데 어제 저녁부터 질 통증이라고 해야하나 질 쪽이 빠질 것 같은 통증이 지속되네요 ㅠㅠ 자고 일어난 아침엔 괜찮아서 설거지 좀 했더니 또 바로 증상 생겨서 누워있는 중이에요 이전엔 무리한다 해도 배에 통증 있던게 전부였는데 밑빠짐 증상이 있으니 불안하네요 오늘 다니는 병원이 휴진이라 일단 눕눕하고 내일도 이러면 병원 가볼 생각인데 이시기에 이런분들 계실까요

댓글

15

  1. 저도 그래요ㅠㅠ 그래서 화요일에 병원가보려고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전 지금 병원에서 대기중이에요 ㅠㅠ 튼튼이 말랑이 다 괜찮기를

    2. subcomment icon

      다녀오시고 후기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저랑 증상이 너무 똑같으세요

    3. subcomment icon

      재댓을 지금봤네요 ㅠㅠ 말랑이도 괜찮은거죠??

  2. 13주인가부터 밑빠짐증상 종종있었어요 피비침은 없었지만 14주에 경부길이 재니까 저는 짧아서 질정처방받아왔어요 자궁이 커가면서 그럴수도 있지만 윗분들 말대로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현재 16주 5일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이코 ㅠㅠㅠ 지금은 괜찮으신거죠? 임신하니 이슈가 많네요, 다들 화이팅!!!!!

    2. subcomment icon

      경부길이는 여전히 짧아서 될수 있으면 눕눕하고 있어요 ㅜㅜ

    3. subcomment icon

      혹시 경부길이 얼마신가요 - 전 최대치로 재주셔도 짧아서 걱정이에욤 🥹

    4. subcomment icon

      14주에는 2.5였구요 2차기형아 검진할때는 2.78인가 그랬어요 ㅜㅜ 너무 짧죠 갈때마다 재야할듯 싶어요 !

  3. 저요저요! 엊그제 밑빠짐 통증이잇어서..ㅜ 병원갓다왓어요!! 애기가 커가면서 무게가 밑으로 쏠려서 그런통증이 생기는거라고 말씀하셨어요..! 경부길이도 괜찮고!ㅎㅎㅎ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괜찮으시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경부 길이 재봐야 마음이 놓일것 같아서 ㅠㅠ 우선 가보려구요!

  4. 병원가실때 경부길이재보세요ㅜㅜ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 ㅠㅠ 안 아프면 안 갈까도 했는데 내일 무조건 가야겠네요 ㅠㅠ

  5. 저도 그러다가..ㅜㅜ 하혈을 해서 새벽에 응급실 다녀왔는데 최대한 누워계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1. subcomment icon

      헉 ㅠㅠ 지금은 괜찮으신거죠?? 누워있는 중인데 걱정이네요 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