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약은먹지않았고 배도라지즙 시켜서먹었고 배 사서 배숙 만들어먹었더니 나았어요!물많이먹구요! 푹잤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걸렸는데요ㅜㅜ
15주차입니다 감기가심하게걸려서 열은안나는데 기침이랑콧물이아주심해용ㅜㅜ 감기안떨어지면 수액맞으러오시라고하시는데 다들감기걸리시면혹시어찌지내시나요? 약은못먹겟고괴롭네요ㅜㅜ 그리고혹시기침할때 아가한테문제가생기진않겟죠?자꾸힘이마니들어가서걱정이..
댓글
8
저도 목감기로 아주 고생하고 응급실도 다녀왔었습니다 ㅜ 임산부는 약 먹기도 어려우니 나아가는 과정이 길더라구요 ㅜ 잘 먹고 잘 자고 감기에 좋은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민간요법도 시도해보세요 ㅜ 저는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저도 그래서 지난주까지 계속 고생했는데요, 저는 목감기도 좀 있었어서 매일 꿀 한 숟가락이랑 꿀물 따뜻하게 타 먹고 너무 힘들 땐 포카리도 같이 먹고 물을 많이 마셨어요! 그리고 집에 죽염이 있어서 잘 때 한 알씩 물고 잤더니 이제 좀 괜찮아졌어요~
저도 감기몸살이 심하게와서 수액맞고 병원에서 탄 약은안먹고 버티려다가 몇일밤 잠도 못자고 기침만 하다가 점점심해져서 지금 약 먹으니까 조금씩 나아지네여ㅜㅜ 이번감기 심하기도 하고 약을 못먹으니까 나아지는데 오래걸리네여ㅜㅜ 많이 힘드시면 꼭 병원다녀오세요!

탈퇴한 유저
전 산부인과에서 약타서 먹었었어요 밤에 너무 기침 많이해서ㅠ

222 약 드세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