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5월 자궁외임신후 셤관1차로 예정일 7월 3일이랍니다^-^ 순산해보아여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 , 7월 8일 예정이예요:)
5월에 한번 계류유산하고 이번에 다시 찾아와줬어요~ 아직 병원은 안다녀왔는데 예정일로는 7월 8일로 나오네요 ㅎㅎㅎㅎㅎㅎ 7월 예비맘님들 자주 소통해요😍
댓글
10

고생하셨어요💙 그리고 축하드려요!!!!!! 얼마나 행복하실지 눈에 선해요😍 앞으로도 소통해요
저도 아직병원은안가봤는데 예정일 제가 계산한걸로는 같으시네요ㅎㅎ 11월4일 이후로 아기집 보러오랬는데 내일 가볼예정이에요 떨리네요ㅎㅇㅅ

오오 저도 내일 병원 가보려구요! 예쁜 아기집이 자리잡았을거예요😍

탈퇴한 유저
엇 저두 7.8일 다들 건강하게 😆

예쁘게 품어보아요💗
반가워요ㅎ저두 4주6일 7월8일예정이에요

ㅎㅎㅎ7월 베동 짱이네요!!😊💛
안녕하세요 저두 7월8일 예정이예요 반가워요 ^^

반가워요! 예쁘게 품어보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