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3주째정도때 배엄청아파서..전기장판에..배대고 누워있었어요 .. 착상혈은 사람마다 다르지않을ㄲㅏ요 저도착상혈은 안나왔어용..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3주6일
배꼽기준 옆에(손가락두마디쯤) 콕콕찌르는데 다른맘들도그렇나요? 아직 착상혈은 안나왓고 임테기는 제법 진하게나왓어요
댓글
4

내심착상현 나올라나 유심히보고잇어요ㅎㅎ 배가많이아픈경우도잇다하니 저는 덜한편이라 다행이네요 휴
배가 콕콕 찌리는느낌은 자궁이 커진다는거로 알고있어요! 배를 쥐어짤만큼 생리통처럼 아프지않는다면 괜찮으실꺼예요~~:)

감사합니다 그런거면 안심이에요 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