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인데 너무 작아서 걱정이에요

어제 산부인과에 가서 초음파를 처음 봤는데 초산이고 이쪽 정보가 전혀 없는 40대에요. 준비도 없고 예정에 없는 임신이 되어서 모든게 혼란 스럽지만 그래도 의사선생님이 2mm로 넘 작다고 계속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시고 나이가 있기 때문에 유산 가능성이 높다고 계속 그러셨어요. 집에 와서 엉엉 울고 그 뒤로 일도 손에 안잡히네요. 의사가 없는 소리 하진 않을거 같지만 이게 어느 정도로 작은거고 문제가 되는건지 궁금해요. 혹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알려주세요. 동그란 아기집은 1센치 정도고, 난황이 2mm인 것 같아요.

댓글

5

  1. 너무 걱정마세요 🙏🏻 제아는 언니도 40대중반에 병원에서는 그때 당시 임신초기에 사이즈가 작다고 유산될 확률 높다고 마음준비하라고 말씀하셨다는데 그애가 벌써 출산으로 나올준비를하고있어요. 이래서 의사도 잘 만나야하나봐요. 단어하나에 임산부는 울고웃습니다. 너무 큰 염려마시고 약 꼬박꼬박 잘챙겨드시구 최대한 안정을 취하시면서좋은생각많이 하세요. 분명 좋은소식 있을꺼에요🙏🏻🙂 저또한 노산에 초산이라...불안한건 없다고 할수없지만 생명은 제스스로 주관할수없는 영역이기에 하늘 뜻에 맡기고 최대한 눕눕상태로 지내고있어요^^ 그러니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제가 달아주신 댓글들 하나하나 보면서 또 울었습니다 ㅜㅜ 따수운 말씀 감사해요. 좋은 생각 하면서 편하게 기다려 볼게요. 넘 감사해요. 건강한 아기 무사하게 출산하시길 저도 넘 기도드려요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딱복맘님 말씀 감사해요. 큰 위안이 됩니다. 해외에 있다보니 의사들 성향도 한몫하고 한국 만큼 정밀하지 못한 노후한 기계 탓도 있는거 같아요 ㅠㅠ 일단은 맘을 진정하고 최대한 조심히 2주를 기다렸다 다시 진료 받으려구요. 와중에 입덧도 아예 없는 점도 너무 신경 쓰이네요. 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제아시는분도 40대초중반에 임신하시고(초산) 초반에 유산끼있어서 걱정하시다가 건강한 사내아이 출산하셨어용ㅎㅎ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 2주 후에 다시 오라고 하는데 조마조마 하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