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시원한 김치말이국수ㅎ

사진똥손😂 지인이 개운하게 먹을수있다고 알려줬어요~ 입덧있는 분들도 해드셔 보세요! ▶️김치잘개썰어 설탕 참기름 깨 넣고 조물조물 (단맛 개인이 조절. 전 2인분기준 설탕1스푼ㅎ) 풀무원평양냉면육수 얼려 살얼음있게 준비하고 국수소면 삶아(찬물에 엄청 치대서 행궈요ㅎㅎ) 그릇에 물기뺀 국수담고 육수붓고 김치한움쿰 올리고 깨소금 한번더 솔솔! 참기름도 더넣어도되요. 너무 시원하게 잘먹었어요. 올 여름은 너다😖😆😆😆😖
댓글
33
오늘 냉면 먹으러 갔는데 새로운 냉면메뉴가 있길래 시켰더니 비빔이라 시원새콤한 육수를 못 먹고 왔네요 ㅠㅠ이 글 보니 내일 냉면육수로 꼭 해 먹어야겠어요!!감사해요🧡
냉면육수 사러갑니다 총총🧸💙

오늘도폭풍흡입했어요ㅎ꼭해드세요:)
아 아까 샌드위치먹고 토햇는데.. 이거보니 .. 일단 냉면 육수좀 냉동실에서 꺼내야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고 얼큰해서 입덧에 좋을것같아요 전입덧끝나고알아서😂
오 꼭한번해먹어봐야겟어요!

전 오늘 넘더워서 또 해먹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