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세번이나 토했어요..변기통 붙잡고 토하면서 울었네요 일주일 괜찮길래 끝나나싶었더니 다시 입덧왔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하고 난리났어요...
임신하고 하루종일 토하고 먹은거 없어도 계속 토해서 정말 힘들었어요 체한건지 입덧인지 하루종일 힘들었네요 전복내장죽 먹으러왔는데 먹어도되겠죠..? 아가때문에 약도 못먹고 너무 힘들어요ㅜㅜ
댓글
12

변기통 싫어서 봉투에 해요ㅠ
입덧약 드세요 신세계에요... 어찌 끊어야할지가 무섭네여 저는 ㅠㅠ 토덧인 경우 입덧약 먹으면 효과가 좋대요!!
입덧 하시나 봐요 ㅜㅜ
저도요ㅠㅠ국물위주로먹는데도 토하는거너무싫어서 헛구역질날때 레몬물고있고 시원한레몬물마시고..해봤는데 전 효과있었어요.
입덧약 먹어도 소화 안되는건 신체적변화라 여전할거에요ㅠㅠ 그날 그날 넘기지말고 체기 있는거 풀어주세요~~ 체기 쌓이면서 입덧이 토덧으로 훨씬 심해지더라구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