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코로나확진

11주 5일찬데 코로나 확진됬는데 어떡하죠.. 애기 한테 이상없겠됴 병원에서 최대한 약하뉴약으로 준다던데 먹어도 될까요?ㅠㅠ

댓글

9

  1. 저도 8주차에 걸렸는데, 증상이 약해서 약안먹고 지나갔고 해제 후에 병원 가니 너무나 잘 크고 있었어요. 마음 푹 놓으시고 편히 계세요!! 화이팅!!

  2. 저 임신 7~8주차 확진되어서 타이레놀 총 5알 먹고 담주에 갔는데 매우 건강했어용 ㅎㅎ 타이레놀은 열 내리기용으로만 드세요 체온 한시간에 한번씩재면서 38도 넘을 때만 복용했어오 저같은ㄴ 경우엔 약 먹고도 2-3시간 지나야 열 떨어져서 그동안엔계속 물수건으로 차게해서 몸닦아내고 닦아내고 방 창문 다 열어서 좀 체온내리고 ㄱ랬어요... 고생이시겠지만 다 지나갑니다~ㅎ 걱정마세요

  3. 어떡해용,다른약보다는 타이레놀 드세요,따듯한 물 자주 마시고 쥬스같은거 많이 마시세요,

  4. 저는 6주차에 확진됐었어요 전 병원에서는 타이레놀 외엔 처방 안 받고 수시로 열 체크해서 38도 임박하면 타이레놀 먹고 얼음팩에 수건감아서 배에 대고 있고 따듯한 물 수시로 많이 마셔주고 하면서 이겨냈어요~ 이제 곧 12주인데 아기도 문제없이 잘 크고 있대요

    1. subcomment icon

      전 기침하는데 배가 너무 찌릿해요..

  5. 저는 8주차 밤에 갑자기 열나고 오한, 근육통 왔는데 비상약이 없어 다음날 신랑이 타이레놀 500짜리 사다줘서 아침,저녁으로 한알씩 먹었어요. 열이 아가한테 안좋다고 하고 열때문인지 어지럽더라구요. 이틀정도 지나고는 좀 괜찮아졌는데 수시로 체온체크하면서 37.8도 넘어가면 한알씩 먹고. 코로나 증상으로는 코감기처럼 와서 약은 따로 안먹고 따뜻한물이랑 이온음료, 모과차, 유자차 타서 마셨구요. 한달만에 병원 갔는데 아가는 주수보다 크다고 잘크고 있다고 했고 타이레놀만 먹었다니 쌤도 잘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임신전에는 약안먹는 1인이여서 코로나 약은 처방받을생각안하고 열만 잡자는 생각에 타이레놀 먹었어요.

    1. subcomment icon

      전 원래도 무증상이어서 애기 잘있을지 너무 걱정되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