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사만.... 남편분만 가시지.. 하하하 고생많으셨겠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얘기들어주세요
오늘 시댁 제사입니다 13주를 향해가는데도 입덧은 좀처럼 왓다갓다하며 좋아지질않네요ㅠㅠ 시댁이 제주도라 올해 저희집서 하는데 입덧이 심해서 대충 하고넘긴다고 음식도 다사고 그럴줄알았는데 제가 음식을 하는건아닌데 집거실에서 전굽고 이러는데 나가지도못하고잇네요 안방에잇는데 냄새들어오는것도 정말 구역질나고 토할거같고 미칠거같아요 마음은 밖에나가야하는데 몸이 따라주질않으니 하염없이 눈물만나네요 그렇다고 남편도 오늘 일하러가서 ㅠㅠ 어머님은 계속 나오지말고 쉬라고 하시는데 어캐해야하나요ㅠㅠ
댓글
13
밖을 왜 나가요? 눈치볼게 뭐있는지.. 굳이 먼곳까지 오셔서 제사 지내는것도 전 좀 이해불가인데요..

입덧이괜탆다가 다시돌아오거그러네요 제가냄새역겨워서 못참아서 밖에나갔어요^^;
전 기름냄새가 제일 힘들던데요ㅠㅠ 방에 있어도 냄새때문에 힘드신데 거실에 나가지 마세요ㅠㅠ 어머님도 이해하실거에요! 안방에서 푹 주무세요ㅠㅠ 냄새때문에 아무것도 못 하실거에요ㅠㅠ

이렇게 힘들지 정말 상상도못햇어요...ㅠㅠ네 아무것도못하겟거 방에잇어도 냄새가 너무 심해서ㅠㅜ집밖으로나와버렷어요 힝
저도 비슷한 상황에서 이불 뒤집어쓰고 있었어요..ㅠㅠ 문 활짝 열고 공청기 틀고요

저앙 비슷한 상황이라니 반갑네요ㅠㅠㅠㅠ공기청정기풀로틀고잇다가 저는 안방까지 냄새가들어와서..도저히 안되서 집밖으로 뛰쳐나와버렷어요 ㅎㅎ살거같아요
저희 아가랑 태명이 같으시네요~ 일단 진짜 나가지말고 쉬세요 냄새맡는거 진짜 고역인데ㅠㅠㅠㅠ환기라도 잘 시키시고 누워계세요ㅠㅠㅠ에효

ㅠㅠ꽃가루때문에 공기청정기만 풀로틀다가 집밖으로나와버렷네요😭😭쑥쑥이 태명 방가워요 쑥쑥이들 쑥쑥자라자♥️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