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입체촘파 하고왔어요^^11주5일!!

니프티&입체촘파 하고왔어요^^11주5일!!

전 나이도 만35세 넘고 쓸데없는 걱정 안하고싶어서 비싸지만 결과도 빨리나오고 정확한 니프티검사 하고왔어욥~바우처 안뇨옹~~ 투명대는 0.3이라 전혀 걱정없고 움직임도 아주 활발하셔서 (입체촘파 찍기도 어려울정도) 잘놀고 있다는 얘기 들었지만 그래도 혹시나해서요~ㅎㅎ사진은 엄청 파닥거리다가 마지막에 옆모습으로 궁뎅이 보여주는거예요 ㅎㅎ 저 궁동이 언능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로 너무 기엽고 사랑스러워요😍😍 모두들 입체촘파는 무조건13주전에 찍으셔야된데요ㅎㅎ 그리고 그날은 초코우유 드시지마시고..ㅎㅎ 전 그냥 검진갔다가 얼떨결에 하게된거지만 잘다녀온거같아요^^ 처음 예정일보다 이틀 늦게 자라다가 오늘 처음으로 딱 맞게 커서 너무 기분도 좋았답니다~^^ 다들 입체촘파 찍으셨나요? 모두들 검사에서 정상소견받고 건강한 아기 꼭 만나길 기도해봅니다~^^♡♡

댓글

7

  1. 초코우유 왜 먹으면 안되요???????

    1. subcomment icon

      저도...움직이는거 보려고 초코우유 마셨다가 너무 움직여대서 ㅠㅠㅠ 초음파보기 넘 힘들었어여...담번엔 먹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함!!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딱 이 이유예요ㅎㅎ엄청움직여서ㅠㅠ

  2. 신기하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ㅎ

  3. 궁둥이 귀여워요 ❤️❤️❤️❤️궁금하네요- 왜 13주 전이어야 하는거에요?

    1. subcomment icon

      13주전에 찍어야 한컷에 이쁘게 나온데요 13주 지나면 부분적으로 찍어야되서 비추한데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