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우유 왜 먹으면 안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입체촘파 하고왔어요^^11주5일!!

전 나이도 만35세 넘고 쓸데없는 걱정 안하고싶어서 비싸지만 결과도 빨리나오고 정확한 니프티검사 하고왔어욥~바우처 안뇨옹~~ 투명대는 0.3이라 전혀 걱정없고 움직임도 아주 활발하셔서 (입체촘파 찍기도 어려울정도) 잘놀고 있다는 얘기 들었지만 그래도 혹시나해서요~ㅎㅎ사진은 엄청 파닥거리다가 마지막에 옆모습으로 궁뎅이 보여주는거예요 ㅎㅎ 저 궁동이 언능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로 너무 기엽고 사랑스러워요😍😍 모두들 입체촘파는 무조건13주전에 찍으셔야된데요ㅎㅎ 그리고 그날은 초코우유 드시지마시고..ㅎㅎ 전 그냥 검진갔다가 얼떨결에 하게된거지만 잘다녀온거같아요^^ 처음 예정일보다 이틀 늦게 자라다가 오늘 처음으로 딱 맞게 커서 너무 기분도 좋았답니다~^^ 다들 입체촘파 찍으셨나요? 모두들 검사에서 정상소견받고 건강한 아기 꼭 만나길 기도해봅니다~^^♡♡
댓글
7

저도...움직이는거 보려고 초코우유 마셨다가 너무 움직여대서 ㅠㅠㅠ 초음파보기 넘 힘들었어여...담번엔 먹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함!!

맞아요 딱 이 이유예요ㅎㅎ엄청움직여서ㅠㅠ
신기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궁둥이 귀여워요 ❤️❤️❤️❤️궁금하네요- 왜 13주 전이어야 하는거에요?

13주전에 찍어야 한컷에 이쁘게 나온데요 13주 지나면 부분적으로 찍어야되서 비추한데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