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한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1일 각도법 봐주세용👶🏻제발용💛

제가 표시한 저부분 보고 각도법 보는게 맞나요??? 여자인지 남자인지 저는 영 감이 안오네요 ㅎㅎㅎㅎㅎ 한번씩 봐주세용!!!
댓글
12
저도 딸 한표요!
아가 다리 들고있는거죠?? 각도법이라면...딸에 한표영~~

딸 제발👶🏻👶🏻👶🏻👶🏻👶🏻👶🏻💜💛
어머 저렇게 보이는군요! 저도 초음파 영상 다시 보러 가야겠네요!! 신기신기 너무 귀여워용 ㅎㅎ 우리 아가도 저렇게 잘 보이면 좋을텐데!!

저도 엄청 느리게 재생하면서 캡쳐했어요 ㅎㅎㅎㅎ
저는딸한표요 ㅎ

감사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