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5일차인데 아직도 울러울렁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5일인데 입덧 시작..?
입덧없다가 어제부터 찢어질듯한 두통과 함께 속이 울렁울렁 .. 여드때처럼 분식을 잘먹곤 체끼가잇엇만 아랑곳않앗는데 저처럼 지금 13주 다되어가는데 두통 ? 속울렁거림 잇으신가요 .. 언지까지 이런걸까요..
댓글
5
늦게 입덧도 하나요? 전 입덧쫌했으면좋겠어요ㅠ 먹덧으로 살이 너무쪄서요 ㅠ

저두 살이찌다가 지금 멈췃는데 그냥 열심히 먹구잇긴해요 ^^ 두통이 너무 괴로워요 ㅜ
저도 12주 4일인데 아직까지 속울렁거림 속쓰림 있어요 ㅠ
울렁거림이 심하네요 힘내세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